반응형
어린이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6세 딸도 어린이날을 뭔가 손꼽아 기다리는 듯한 기대감에 부풀어 있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여러 가지 많은 행사들을 하고 있다. 가 볼 만한 곳과 행사를 포스팅하려고 한다. 전국적으로 많은 행사들이 있지만 그중에 한 가지씩을 대표적으로 알아볼까 한다.
어린이날 행사
서울어린이대공원 바로가기
서울대공원은 서울시에서 하기에 부담 없이 보러 가기 좋다. 어린이날 행사이고 해서 사람이 많이 모인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아이들에게도 어른들에게도 좋은 시간이 분명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가볼 만 한 곳
강원도 횡성은 우리 아버지의 고향이기도 한 곳이다.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강원도에서 펼쳐지는 우리 집에서는 강원도 가기가 수월하니까 시간이 되면 갈 수 있으면 좋겠지만, 친정에 가야 하는 관계로 쉽지는 않을 듯 하지만, 멀지 않은 곳에 오전에 조금 서둘러서 준비를 한다면 서울에서 멀지 않은 강원도의 행사도 다녀가 볼 만하지 않을까 한다.
횡성군 어린이날 축제 바로가기
이천도자기축제 바로가기
경기도에서 하는 이천도자기축제이다. 4월 26일부터시작이 되어 어린이날 이후까지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5월 5일부터 7일까지는 도자기세일판매, 도자기게임, 마술쇼, 명품도자 전시와 3D프린팅 체험, 먹거리 체험 홍보관 쉼터, 공연 등 다양하게 행사가 이루어지고 있다. 아이와 함께 체험도 하고 구경도 하다 보면 금세 시간이 갈 것이다.
반응형
댓글